본문 바로가기
에드센스 공부하기

티스토리 26일째 일치하는 콘텐츠를 달다.(포스팅 몇개에 달았을까?)

by 조지아커어피 2020. 12. 1.
반응형

 

11월 마지막날, 티스토리가 저에게 선물을 주었네요. 두두두두두! 그것은 일치하는 콘텐츠..!

우연히 모바일로 제 티스토리를 둘러보다 알게 되었어요.

 

일치하는 콘텐츠를 발견한 저의 표정

 

제가 저번에 일치하는 콘텐츠 승인 조건에 대해 글을 올린적이 있었죠

(궁금하신 분은 밑에 포스팅을..!)

2020/11/19 - [에드센스 공부하기] - 일치하는 콘텐츠 사용 자격 조건

 

일치하는 콘텐츠 사용 자격 조건

에드센스 광고 단위 중에는 '일치하는 콘텐츠'라고 있어요. 이건 에드센스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저희 같은 블로거들에겐 꼭 필요한 광고 단위이죠. 처음에 티스토리

08260517.tistory.com

 

결론적으로 글 50개에 사용자 300-400명이 일치하는 콘텐츠의 승인조건인거 같다고 했는데.. 그게 딱 맞았어요.( 저 글은 성지가 되어..주었으면!)

오늘 총 49개의 글을 올리고, 승인이 되었네요 ^_^

 

 

보기만 해도 뿌듯합니다. 1일 2포스팅, 주말 3포스팅..열심히 했습니다. 글 2개 이상 쓰시면 아시죠? ㅠ

아무것도 하기 싫고 글만 봐도 멀미나고 손가락도 아픕니다 키보드 치느라..

그런 저에게 뭔가 상을 주는거 같아 뿌듯하네요.(지금도 눈알이 핑핑..일 다녀오고, 애 씻기고 밥먹이고 재우고)

 

일치하는 콘텐츠는 그럼 어떻게 달아야 할까요?

 

찾아보다가 또 피곤해졌어요. 예전 글들이 너무 많아서 ㅠ 죽은 정보글이라고 하죠? 제가 뭐랬죠?! 그래서 우리는?!

 

2020/11/21 - [에드센스 공부하기] - 티스토리 3주차 수익 인증 (Feat 당신이 티스토리를 꾸준히 해야 하는 이유)

 

꾸준히 해야하는 이유!? 정보도 죽음을 맞이하고, 결국 다른 생명이 태어난다! (다른 생명이 누구? 그건 바로)

 

좋았어.. 짤 완벽했어

 

그래서 제가 알려드리는 일치하는 컨텐츠 어떻게 PC에 다는가?

 

 

1. 구글 에드센스에 들어가 일치하는 컨텐츠를 누른다.

 

2. 다른거 건들이지 말고 광고 단위 이름만 쓰고 저장 및 코드 생성을 누른다.

 

3. 그럼 이게 뜨는데 코드복사를 누른다. 

 

 

4. 스킨 편집에 HTML 수정에 들어가, 

 

[## Article_rep_desc_##] 

딱 저거 밑에 붙혀넣기를 한다.

 

아주 심플하죠? 이렇게 쉽게 하면 되는데!! 왜 내 머리를 아프게 하는가?!

 

관자놀이를 꾹꾹 누르는듯한 편두통..아직 원인이 불명이라고 하네요. (너무 뜬금없는데?)

 

 

사소한건 신경쓰시지 마시고, 이상 일치하는 콘텐츠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 

오늘도 즐거운 포스팅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