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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멋대로 뉴스

도어대시에 관한 Citron의 레포트 한글판 정보

by 조지아커어피 2020. 1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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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orDash (DASH) 음식을 먹는 것보다 더 상품화되고 경쟁력있는 사업은 없습니다

식당에서 집으로 배달됩니다. 차별이 없습니다 Uber Eats, Postmates, Caviar, Grubhub, DASH 또는 모든 지역 공급자간에. 설상가상으로이 비즈니스 모델은 소비자가 선택하기 때문에 브랜드 충성도가 없습니다. 가장 저렴한 가격에 음식을 배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DASH의 가치는 500 억 달러가 넘습니다! 정부가 대규모 단속을 모색하고 있다는 것이 널리보고되었습니다. 기술. 음식 배달보다 규제하기 쉬운 산업은 없습니다. 이것은 일어나고있다 우리가 말하고 바닥을 향한 경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아래에서는이 주식이 내부자로서 빠르게 $ 40에 거래되어야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올해 상장 된 가장 하이테크 기업이 450 억 달러에 거래되는 비교 $ 500 억 이상에 음식 배달 상품 사업 DASH에. 당일 거래자들이 무모하게 DASH의 주가를 올리지 않고 적절함

CNBC의 Jim Cramer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시장 주문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DoorDash를 다음 수준으로 끌어 올린 것은 사실입니다. 그들이 지불했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DASH에 맹목적으로 베팅했던 사람들은 회사의 S-1은 성장이 정점을 이루고 있음을 분명히 나타냅니다. “총 주문 증가를 가속화 한 상황은 COVID-19 대유행의 영향으로 인해 앞으로도 계속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총 주문의 증가율은 향후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것이 다른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이 DASH를“가장 우스꽝스러운 IPO”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2020 년'은 주식이“가치가 없다”고 밝혔다. WSJ, Business Insider, Bloomberg 및 New York Magazine은 동일한 내용을 공유합니다. DASH에 대한 비관적 견해. • "대면 식사에 대한 모든 제한이 해제되면 힘의 균형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특히 대규모 국가 체인은 보다 평범한 세상의 온라인 플랫폼. "– WSJ •“Grubhub 및 Uber Eats와 같은 타사 앱을 통한 음식 배달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돈을 벌지 못합니다.”

 

우리는 이제 실시간으로 바닥을 향한 경주가 일어나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미국 전역의 도시에 15 %의 제 3 자 레스토랑 요금 상한선을 적용한 결과, DoorDash는 이러한 한도를 상쇄하기 위해 고객에게 추가 수수료를 추가했습니다. 어제 Grubhub는 DoorDash에서 스 와이프를 수행하고 $ 1.50 수수료를 추가하는 DoorDash에 대한 대응으로 이번 겨울에 고객 수수료 제거 시카고에서 레스토랑 요금 상한선을 상쇄했습니다.

 

결론 수많은 IPO 및 SPAC가 시장을 강타하고 투자자에게 우주, 전기 자동차 및 기타 파괴적인 기술에 베팅 할 수있는 기회, 음식 배달이 어떻게 500 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유지할 수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 40에서 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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