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조지아주 Life/미국 생활 TIP

(Panera Bread) 한달에 9달러 내면 매일 커피를 공짜로 마시는 방법

by 조지아커어피 2020.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있나요? 저

도 오늘은 육아에서 탈출해서 집 근처에 카페로 왔습니다.

여유롭게 글을 쓰니까 더 글이 술술 써지는군요. 오늘은 사람이 아닌 기계로 메뉴 주문을 하는데 이런 문구를 보았어요.

 

으응? 8.99달러로 매일 하루 커피가 공짜라고?! 거기다 첫 달은 무료?! 공짜 좋아하는 제가 이런 걸 그냥 넘길 수가 없지요(슥슥! 머리카락 확인) 커피 한잔이 3불이라 하고 일주일에 5번만 먹어도 15불이니까.. 한 달이면 60불이네요. 한 달에 50달러를 아낄 수 있네요.  (손가락 하나 둘 세면서 계산..)

 

 

우선 이 커피샵이 어떤 곳인지 한번 알아보고 갈게요. 이 커피 프랜차이즈의 이름은 Panera Bread라고 해요. 이름처럼 원래는 빵이 유명했나 봐요.

그러나 요새는 빵뿐만 아니라 샐러드, 치킨 수프, 샌드위치, 파니니로 더 유명해진 거 같아요. 특히 2 for 1이라고 1개 가격에 두 개 먹을 수 있는 게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제 생각에 많고 많은 빵집과 커피 집중에 Panera Bread가 유명해진 이유는 인공재료 대신에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서, 건강한 밥상(?)이라는 인식이 특히 큰 작용을 한 거 같아요. 거기다가 베스트 건강 초이스, 베스트 샐러드 1위를 차지한 적도 있어요. 그런 것 때문에 이 프랜차이즈가 커진거 같아요. 

 

저도 2 for 1 먹었어요. 샌드위치와 브로콜리 체다치즈 맥 앤 치즈를 시켰어요  (이름도 길다..) 중간에 바게트도 하나 공짜로 준답니다. 혹시 제가 사는 곳에만 인기가 있는 줄 알았는데 검색을 해보니 대부분 미국의 주에 있는 거 같아요. 이 글을 읽는 분들 모두 근처에 있으셨으면..(2148개나 있네요 매장이..!)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Panera Bread의 특징이 음료와 커피가 모두 리필이 된다는 거예요. 카페에서 죽치는 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어쩔 수 없이 최애 장소... ♥ 화장실 자주 갈 수도 있어요.(입 가리고 키득키득)

 

잠시 다른 얘기로 빠졌는데 그냥 어플이나 혹은 매장, 인터넷으로 월 구독을 하시고 매일 온라인으로 커피를 주문하시면 되는 거 같아요. 여기서 짱 팁! 저 아는 분이 여기 월 구독하고 있는데 일주일에 1번 정도 샌드위치 먹고 가고 그러니까 계속적으로 무료 연장이 된다고 하네요 ^^ 지금 3개월째 연장 중.. 저도 이것 때문에 구독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제 게시판도 구독해주시면 좋아요 ^__^)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