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맘대로 랭킹시리즈

여성 명품구두 브랜드 순위 TOP 9

by 조지아커어피 2021. 4. 8.
반응형

9위  토리버치

토리버치는 미국의 패션 디자이너로 2004년 2월 토리버치 브랜드를 론칭했습니다.

토리버치는 빠른 시간 안에 큰 성공을 거두어 오프라 윈프리 토크쇼에서

'패션계의 차세대 거물'로 지목되면서 당시 미국 전역에서 큰 인기를 끈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 인기가 어느정도였냐고 하면 미국의 주요 도시에서 토리버치 매장을 오픈하면서 마크 제이콥스, 마이클 코어스를

제치고 미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가 수여하는 '올해의 액세서리 디자이너상'을 받으며

최고의 디자이너중 한 명인 것을 증명했습니다다.  

토리버치의 제품중 가장 대중적으로 유명한 것이 토리버치 플랫인데  계절과 관계없이 편하게 신을수 있어서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어떤 패션을 매치해도 모두 멋스럽게 소화할 수 있고 무엇보다 가장 편하고 디자인까지 좋아 이미테이션으로도 많이 나올 정도였습니다.

 

8위 로크

로크는 1880년 영국에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오랜 시간 명성을 지키며 2007년 엘리자베스 여왕으로부터 영국 왕실의

인증을 받은 브랜드인 만큼 고급 브랜드입니다. 심플해보이만 유니크한 매력이 로크의 강정입니다.

 

 

7위 레페토

 

레페토는 발레리나 슈즈, 여자들이 신기 좋은 플랫슈즈 브랜드로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프랑스의 브랜드로 처음 안무가가 발레리나를 위해 만든 슈즈로 선이 돋보이는 라인을 중요시합니다.

한국에서는 장윤주 씨가 신고 나와 유명해졌습니다. 

 

 

6. 페라가모

 

'나는 구두 제작자가 되기 위해 태어났다'  

정말 구두를 사랑했던 페라가모의 구두입니다. 

페라가모의 구두는 특히 오드리 헵번으로 인해 유명해졌는데 큰 발에 어울리는 세련된 구두를 찾고 있던

오드리 헵번은 페라가모에게 반하게 되었으며 이후 페라가모 플랫 슈즈를 로마의 휴일, 사브리나 등에서 신고 나왔습니다. 페라가모 구두는 100가지 제조 공정 중에 중요한 단계는 여전히 수작업을 고수하는 엄격한 품질로 유명합니다.

코르크를 이용한 세계 최초 웨지힐, 낚싯줄을 이용한 투명 구두, 등 구두에 대한 열정이 정말 대단하다 생각합니다.

 

 

5. 마놀로 블라딕 Manolo Blahnik

"하이힐을 누가 발명했는지 모르겠지만 모든 여성들은 그에게 감사해야 해요" -마릴리 먼로-

 

하이힐을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킨 1등 공신 중 하나인 마놀로 블라딕이다.

1970년 뉴욕을 여행하던 마놀로는 미국 최초의 보그 편집장이었던 다이애나 브릴랜드를 만나게 된다.

구두 만들기에만 열중하던 마놀로는 섹시한 실루엣을 매력으로 하는 구두를 만들게 되었고 특유의 우아한 곡선미와 착용감으로 인해 할리우드 정상급 여배우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다. 

영국 패션계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영제국 3등급 훈장을 받기까지 한 영국의 국민 브랜드라 할 수 있다.

 

 

 

4 크리스티앙 루부탱 Christian Louboutin

바닥이 빨간 구두로 유명한 크리스천 루부탱입니다. 빨간 밑창이 바로 크리스찬 루부탱의 상징인데요.

아리아나 그란데, 카디 비, 제니퍼 로페즈 등이 사랑하는 이 구두는 크리스천 루부탱이라는 프랑스의 디자이너의 이름입니다. 대부분의 굽의 높이가 10cm이며 뾰족한 앞코와 얇은 힐은 섹시한 느낌을 주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1993년 한 직원이 빨간색 매니큐어를 바르는 걸 보고 영감을 받아 구두 바닥에 칠하면서 크리스티앙 루부탱 특유의 명품 로고인 레드솔이 탄생했습니다. 

셀린 디온, 카메론 디아즈, 마돈나에게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압도적인 매력의 구두입니다.

 

 

 

3. 로제 비비에 Roger Vivier

 

최근 부부의 세계의 김희애 씨가 들고 있는 플라워 버클 클러치로 인해 가방이 유명해졌지만 

사실 로저 비비에는 구두가 두 유명합니다. 스틸 소재의 가느다란 굽으로 만든 스틸레토 힐은 

로저 비비에가 세상에 가장 먼저 선보였죠. 로저 비비에는 영국의 엘리자베스 2세가 대관식으로 신을 구두를 디자인하면서 세계적으로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로저 비비에의 시그니처는 바로 '필그림 Pilgrim'이며 영화 '세브린느'에서 이 필그림 구두가 등장하면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합니다. 

가끔 특별해지고 싶은 날 로저 비비에의 구두가 당신을 도와줄지도 모릅니다. 

 

 

 

2. 세르지오 로시 Sergio Rossi

 

세르지오 로시는 이탈리아의 여성 구두 기업입니다. 구두 디자이너 세르조 로시가 1951년 설립한

공방에서 돌체엔가 바나, 베르사체 등과 협업을 시작하며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1. 지미추 Jimmy choo

 

다이애나 왕세자비, 섹스 엔 더 시티의 캐리, 미셀 오바마가 사랑한 바로 그 구두, 지미추입니다.

여배우들에게 구두 신기기 전쟁의 시작을 알리기 시작한 것이 바로 지미 추입니다. 

1996년 패션 전문지 보그의 액세서리 편집장이었던 타마라 멜론은 지미추에게 동업을 제의하면서

이 지미추의 전설은 시작됩니다. 사업적인 의견 차이로 '지미추'를 설립한 타마라 멜론과 지미추는 결별했지만

세계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임은 여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털로 장식된 스트립 샌들은 특히나 유명합니다.

 

 

여자의, 여자를 위한, 여자들의 명품 샌들 top5

이미 여름이 다가왔는지 낮 최고기온이 30도까지 오를 기세입니다. 올여름 아무리 날씨가 더워도 여러분의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줄 최고의 여자 명품 샌들을 준비해봤습니다. 올여름 최고의 여

08260517.tistory.com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TOP 10

여자라면 누구든 명품가방 하나쯤 가져보고 싶다는 생각을 어찌 나쁘다고 할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과한 것은 언제나 금물입니다!!  누구나 명품 가방을 가지고 싶어 하지만 너무 비싼 가격에

08260517.tistory.com

 

반응형

댓글